맨 위로 가기

본 상품은 에델바이스 투어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잘츠부르크 오리지날 사운드오브뮤직 영화와 모차르트 테마 투어

  • #사운드오브뮤직  #미라벨 정원  # 마카르트 다리  # 레지덴츠 광장
₩ 59050~
⚡️얼리버드 55,118원~
  • 그룹투어

    1~20명

  • 2시간

    08:30

  • 한국어

    언어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일반 45EUR
59,055KRW
[2개월전 할인]얼리버드(2개월전)-일반 42EUR
55,118KRW
[1개월전 할인]얼리버드(1개월전)-일반 43EUR
56,430KRW
포함 / 불포함사항

모차르트의 마을 잘츠부르크와 영화'사운드 오브 뮤직'의 촬영지를 방문하는 투어입니다. 전문 가이드와 함께 사운드 오브 뮤직의 배경이 되었던 풍경과 장소를 방문해 영화 속의 주인공이 되어보세요! 미라벨 정원, 마카르트 다리, 레지덴츠 광장 등은 여러분에게 잊지 못할 소중한 추억을 선사할 것입니다.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Mirabellplatz, Salzburg
Parish Church St. Andra, Mirabellplatz, Salzburg 입구

미팅시간

08:30

투어 코스

안드레 성당 입구에서 미팅 - 도레미송 마지막 부분을 불렀던 미라벨 정원 계단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 미라벨정원 날개달린 말이 있는 연못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 미라벨 정원 아치 터널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 미라벨 궁 계단 아기천사 동상 (결혼식 때 신랑신부가 아기천사에게 어떻게 살아야 하는지 묻는다.) - 미라벨 메인 정원 포토존 - 미라벨 정원 메인 분수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 미라벨 정원 출구에 팔을 쳐든 두 동상 앞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 20세기 최고 지휘자 카라얀 생가 외관 - 잘츠부르크 강변과 휘어진 마카르트 다리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 잘츠부르크의 매력 게트라이데가세 간판거리 - 모차르트 생가 외관 - 레지덴츠 광장과 바로크 분수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 잘츠부르크 돔성당 - 축제극장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 주교의 마구간 연못과 말 프레스코화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 묀희 언덕 잘츠부르크 전망대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1. 미팅장소

    미팅 장소는 안드레 성당 입구입니다.

  2. 도레미송 마지막 부분 촬영 계단

    먼저 미라벨 정원 정문이 있는 계단에 도착합니다. 이 곳은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의 도레미송 마지막 부분을 촬영 한 곳입니다.

  3. 미라벨 메인 정원 포토존

    미라벨 메인 정원으로 들어가면 호헨 잘츠부르크 성이 보입니다. 이 곳은 사람들이 사진을 많이 찍는 포토존 중 한 곳 입니다. 아름다운 풍경을 사진에 담아보세요!

  4. 20세기 최고 지휘자 카라얀 생가

    오스트리아의 20세기 최고 지휘자는 카라얀은 베를린 필하모니,비엔나 필하모니를 세계적인 수준으로 올려놓았습니다. 카라얀의 생가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코스 중 하나입니다.

  5. 잘츠부르크 매력 게트라이데가세 간판거리

    잘츠부르크 거리에서 가장 아름다운 곳은 게트라이데가세입니다. 이 곳은 하늘을 보며 걸으면 관광이 되는 곳으로 일명 '간판거리'라고 합니다. 과거 문맹률이 컸을때 간판이 주소 역할을 한 곳입니다. 이 곳은 과거에는 소금무역의 부호들을 위한 쇼핑거리였지만 지금은 명품 숍 거리로 자리잡았습니다.

  6. 모차르트 생가 외관

    잘츠부르크는 모차르트의 고향입니다. 1756년 1월 27일 음악의 신동 모차르트가 태어난 생가 노란색 집을 보며 모차르트의 삶을 느껴보세요! (내부는 들어가지 않고 외관만 구경합니다)

  7. 레지덴츠 광장과 바로크 연못

    잘츠부르크에서 가장 큰 광장, 바로 레지덴츠 광장입니다. 이 곳에는 주교 관저였던 레지덴츠가 있고, 사운드오브뮤직 영화에 나왔던 바로크 분수가 있습니다. 영화에서는 마리아가 대령 집으로 기타를 메고 "I wonder" 노래를 부르면서 이동 중에 이 분수에서 물을 만지는 장면이 나옵니다.

  8. 잘츠부르크 대성당 돔성당

    잘츠부르크의 대표적인 건축물이자, 가장 웅장한 건물은 돔 성당입니다. 이 성당 안에서는 모차르트가 세례를 받았고, 오르간 반주를 하기도 했습니다.

  9. 주교묘지와 카타콤

    주교 묘지는 '사운드 오브 뮤직' 영화 속에서 가족이 공연회 후에 탈출할 당시 숨는 장소의 모티브가 되었던 곳입니다. 이 곳을 모티브로 하여 헐리우드에서 똑같이 만들어서 촬영하기도 했는데요! 이 주교들의 묘지는 비석이 철로 되어있고, 특별한 묘지들에는 철장 문이 있습니다. 이 곳에는 카타콤베 예배당이 있습니다. 묘지를 지나면 피터성당과 수도원이 있습니다. 피터 성당의 외관은 로마네스크 양식 위에 바로크 양식을 올렸고, 교회 내부는 로코코 양식으로 아름답게 단장되어 있습니다.

  10. 축제극장

    주교묘지를 지나서 주교 마구간 방향으로 가다보면 축제극장이 나옵니다. 축제 극장은 잘츠부르크 여름 음악 페스티발 공연의 중심지로 이 곳에서는 늘상 음악제가 열리는데요! '사운드 오브 뮤직' 영화 속에서는 본트렙 가족이 탈출하기 전에 가족 노래 경연대회에 참여하였던 곳의 배경입니다. 여기서 "Jam and Bread", "So Long, Farewell" "Edelweiss" 를 불렀습니다.

  11. 주교 마구간 연못과 말 프레스코화

    축제극장을 지나면 잘츠부르크 대학이 나옵니다. 이 대학에서 좀 더 가면 주교 마구간이 나옵니다. 이 마구간 벽에는 주교의 말들이 프레스코화로 그려져 있습니다. 이 프레스코화 앞에는 말동상이 있는 연못이 있는데, 이 곳 앞에서 마리아와 어린이들이 걸으면서 영화의 한 장면을 촬영하였습니다. 또한 큰 딸과 우체부 청년이 만난 장소이기도 합니다.

  12. 묀히 언덕 전망대

    잘츠부르크 시내 전망을 가장 멋있게 볼 수 있는 언덕이 묀히 산 언덕입니다. 이곳에서 보는 잘츠부르크의 파노라마는 환상적입니다. 이 곳 전망이 너무 멋있어서 사운드오브 뮤직 영화 장면에서 마리아와 아이들이 도레미송을 부르는 장면을 촬영하였습니다. 올라갈 때는 엘리베이터를 타고 올라갑니다. 날씨가 좋으면 언덕 위에 노천 카페에서 잘츠부르크 파노라마를 보면서 커피 한 잔을 하는 것도 좋습니다. 우리의 투어는 이 곳을 올라가는 것으로 마무리하게 됩니다. 가이드는 올라가지 않습니다.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가이드비

가격 불포함사항

* 여행자 점심식사
* 고객 입장료 (묀히 언덕 올라가는 리프트 : 1인당 왕복 4유로)
* 가이드 입장료 (묀히 리프트)

환불정책

*5일전에 취소 :100 % 환불
*4일전에 취소 : 80% 환불
*3일전에 취소 : 60% 환불
*2일전에 취소 :40% 환불
*1일전에 취소 :20% 환불
*당일 취소 : 0% 환불

유의사항

* 여행보험을 지원하지 않으니 원하시면 한국에서 가입하고 오시기 바랍니다.
* 가이드는 묀희 언덕에는 올라가지 않고, 리프트 티켓팅하는 곳에서 마칩니다.
* 가이드가 올라가길 원하시는경우에는 가이드 리프트 티켓을 고객이 지급합니다.
* 호헨 잘츠부르크 성과 논베르그 수녀원에 가는 것은 자유시간에 올라가고, 가는 길을 물어보셔요.
* 2명부터 진행합니다.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

에델바이스 투어의 다른 상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