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OATIA & BOSNIA 단독 - 크로아티아&슬로베니아 문화탐방 및 대자연 투어 (4박5일) - 스투비플래너
맨 위로 가기

본 상품은 마이러블리유럽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CROATIA & BOSNIA 단독 - 크로아티아&슬로베니아 문화탐방 및 대자연 투어 (4박5일)

  • #빈트가르  #블레드호수  # 포스토이나동굴  # 플리트비체  # 스플리트  # 두브로브니크
₩ 1,840,000
  • 프라이빗 투어

    2~6명

  • 5일

    09:00

  • 한국어 그 외

    언어

마이러블리유럽

마이러블리유럽은 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며, 좋은 추억 행복한 시간을 만들어 가실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 또 패키지여행의 장점과 자유여행의 장점을 결합하여, 안전과 편안한 프라이빗 단독 가족여행, 부모님 또는 자녀 동반여행, 커플여행, 그리고 개별 자유여행에 있어, 차별화된 여행상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2인투어 (1인당 가격) 1840000KRW
3인투어 (1인당 가격) 1350000KRW
4인투어 (1인당 가격) 1150000KRW
5인투어 (1인당 가격) 1000000KRW
6인투어 (1인당 가격) 888000KRW
포함 / 불포함사항

슬로베니아의 율리안 알프스의 진주로 불리는 블레드 & 달마티아 연안 보석 두브르브니크 까지

유럽과 발칸반도 사이에 위치한 아름답고 조용한 나라 슬로베니아는 작지만 매력적인 국가 입니다.
슬로베니아의 대표적 관광지론 빈트가르 협곡, 브레드, 포스토이나 동굴, 피란 등이 있습니다.
슬로베니아 관광뿐만 아니라, 크로아티아에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달마티아 연안 보석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 자다르 , 스플리트, 두브로브니크, 이스트리아 반도 숨은 보석 로빈까지 관광하실 수 있도록 알찬 투어로 모십니다.
전용차량으로 한국인 전문 가이드와 함께 내륙부터 연안까지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자그레브 내 숙소
숙소에서 픽업해드립니다. 예약 시 꼭 숙소 정보를 기재해주세요.

미팅시간

09:00

투어 코스

자그레브 - 빈트가르 - 블레드 - 포스토이나동굴 - 피란 - 로빈 - 플리트비체호수 - 자다르 - 스플리트 - 두브로브니크

  1. 1일차 : 자그레브 > 빈트가르 > 블레드

    - Vintgar Gorge (1-1)
    빈트가르 계곡은 블레드 성에서 20분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좁고 가파른 협곡입니다. 알프스 산맥의 물즐기가 흐르는 이 협곡은 1890년대 까지 사람의 발길이 닿을 수 없었던 곳이었습니다. 그런데 1891년 두 명의 사진 작가가 이 곳을 발견했고, 그로부터 2년 후 협곡 안으로 접근이 가능하도록 다리와 길이 만들어지며 세상에 알려지지 시작했습니다. 빈트가르 협곡은 왕복 3.2km의 완만한 트레킹 코스로 온 가족이 함게 경치에 감탄하며 여유롭게 걷기 좋은 곳입니다. 빈트가르 협곡의 하이라이트는 맑디 맑은 계곡의 물과 색깔 그리고 시원하게 흐르는 계곡 마지막을 장식하는 13m 높이에서 떨어지는 폭포로, 슬로베니아에 왔다면 빠뜨리지 말아야 할 관광지 입니다.

    - Bled (1-2)
    율리앙 알프스의 만년설과 빙하가 녹은 물이 해발 500m의 분지에 고여 이뤄진 블레드 호수 는 길이가 2,120km 정도이며 깊이는 30m 정도 됩니다. 블레드 호수 주변은 산책로가 아름답게 펄처져 있고, 호수주변에서 섭씨 20도의 광천수가 솟아 항상 약간 따뜻한 수온을 유지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곳에서는 여름 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수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눈물 모양의 조그만 블레드 섬이 해안에서 손짓합니다. 플레타나 라는 무동력 배를 타고 섬 안쪽으로 들어 갈 수 있습니다.
    섬에는 교회와 작은 박물관도 자리하고 있습니다. 슬로베니아에서 가장 유명한 상징으로 1655년 만들어진 99계단이 있는 성모승천 성당입니다.
    성당 내부에는 전설 속 소원의 종이 있어 많은 관광객들이 꼭 찾는 곳입니다.
    호수 130m 절벽위에 지어진 천혜의 요새 블레드 성은 1000년 세월을 지나온 중세 분위기의 성입니다. 마치 엽서에서 보아왔던 풍광을 이곳에서 직접 보실 수 있습니다. 이곳에 블레드 성 주변의 자연경관이 아름다워 옛부터 왕과 황제들의 여름 별장으로 사용되었으며 1918년 유고슬라비아 왕국 왕실 여름 별장 및 1947년 티코의 별장으로 사용되기도 하였습니다.

    - 블레드 호수
    - 블레드 섬 & 요트
    - 블레드 성

  2. 2일차 : 블레드 > 포스토이나 동굴 > 피란 > 로빈

    - Postojnska jama (1-1)
    유럽 최대의 종유석 동굴 - 포스토이나 야마
    제 2차 세계대전 동안 독일 공군은 동굴을 항공기 연료 보관장소로 사용했던 이곳은 1819년 대중에게 처음 공개되어, 19세기 말 최초로 전기 불빛이 동굴에 사용되었습니다. 열차를 타고 지나면서 환한 색 조명으로 인해 밝게 빛나는 동굴 지대를 보면 감탄이 절로 나실 거에요.
    눈부신 석순은 5m 높이의 하얀색 석회암 바위로 방문객의 감탄을 자아냅니다. 물이 자연 기둥을 따라 떨어지면서 모양이 빛나게 보입니다.
    슬로베니아 포스토이나 야마 동굴은 세계에서 2번째로 큰 종유동굴 입니다. 피브카 강에 인해 미로 같은 석회암 동굴이 탄생하였습니다. 석회암 용식으로인해 생겨난 종유석이 장관을 이루는 곳으로 길이가 21km에 이르는 신비한 카르스트 동굴입니다. ‘브릴리안트 (Brilliant)’로 불리는 석순이 유명하며 10,000명을 수용할 수 있는 콘서트 홀도 있을 만큼 거대한 규모입니다. 19세기 합스부르크 왕가에 의해서 세상에 알려졌으며 1959년 관광용 전동기차를 설치하여 현재까지 2천 5백만 명이 다녀갔을 만큼 슬로베니아 최고의 관광지라 할 수 있습니다.

    - Piran (1-2)
    베네치아 건축양식의 백미 - 피란
    좀다란 반도의 끝자락에 자리 잡은 그림 같은 도시 피란은 가장 사랑받는 해안 도시입니다. 피란의 구시가는 아드리안 해 역사도시 중에서 가 장 잘 보존된 곳으로 타르티니예브 광장과 주변 그리고 성 조시성당, 세르케이 마세라 해양 박물관 등이 자리하고 있습니다.
    타르티니예브 광장은 1894년에 내항에 토양을 매립해서 만든 타원형 광장을 중심으로 형성 되어 있습니다. 광장 중심에는 슬로베니아 출신의 작곡가 주세페 타르티니(1692~1770)의 동상, 동쪽으로는 14세기 파란 십자가상 있는 성피터 교회, 교회 맞은 편에는 타르티니 의 생가가 자리하고 있습니다.

    - Rovinj (1-3)
    이스트리아의 숲은 매력 속으로-!
    해안 바로 위 언덕 꼭대기에 자리 잡은 로빈이는 동부 이스트리아 에서 가장 인기 있는 지역이라는 데 이견이 없을 거에요. 뿐만 아니라 이곳은 역사적으로 행정의 중심지이기도 했습니다. 이곳의 핵심은 가파른 길, 자갈이 깔린골목, 돌 장식으로 장식한 파스텔 색의 집들이 한데 어우러져 묘한 매력을 지닌 구시가지입니다.
    - 요새
    - 로지아

  3. 3일차 : 로빈 >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

    - Plitvi?ka jezera
    플리트비체는 장엄한 경관을 자랑하는 곳입니다. 일련의 크고 작은 폭포들로 연결된 청록색의 매혹적인 호수를 에워싸고 있는 장관을 볼 수 있습니다.
    기분 좋게 촉촉한 보행자 전용 목재다리와 오솔길을 걸어보세요.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은 1997년 세계유산으로 지정된 곳이기도 합니다.

    - 호수공원 하부에 자리하고 있는 라스토케 방문
    - 태고적 자연 그래로의 모습이 남아 있는 플리트비체 호수 국립공원 투어

  4. 4일차 : 플리트비체 > 자다르 > 스플리트

    Zadar (1-1)
    자다르의 보이지 않는 오르간은 바다와 바람이 함께 노래를 합니다.
    27개의 파이프가 박혀있는 오르간은 바다와 연결되어 있습니다. 악보 없이 바다와 바람이 연주하는 아름다운 소리만 들릴 뿐입니다.
    해질 녘 바다 오르간 소리를 들으며 석양을 즐겨보세요.
    낮에 태양 빛을 저장했다가 해가 지는 순간부터 발광 다이오드에서 복잡한 빛이 나오며 기막힌 저녁을 만들어 주는 '태양에게 인사' 인근에는 로마 유적과 중세 유적이 뒤섞여 자다르의 밤을 잊지 못할 추억으로 만들어 줍니다.
    - 세계 유일 바다 파이프 오르간
    - 태양에게 인사
    -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일몰

    - Split (1-2)
    루이보스 향기를 품은 스플리트는 봄엔 아름다운 아스팔리토스 꽃물결이 산에서부터 해안까지 이어져 있습니다.
    스플리트는 크로아티아에서 흥미진진하고 볼거리가 가장 많은 지역입니다.
    3세기 로마시대에 건축된 디오클레티아누스 궁전 과중세의 트로기르 두 곳은 모두 유네스코 세계유산 이기도 합니다.
    스플리트는 달마치아 지방의 수도로 로마 시대에는 솔린이라는 로마 군단 도시가 있었습니다.
    - 디오클레티안궁전
    - 공화국 광장
    - 리바거리
    - 지하 궁전
    - 돔니우스 대성당 종탑
    - 그레고리우스 닌 동상

  5. 5일차 : 스플리트 > 두브로브니크

    유럽 최고의 휴양지이면서 다양한 볼거리가 즐비한 곳!!
    구시가 전체가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에 등재 되어있는 역사의 보물창고 입니다. 해상무역이 발전할 수 밖에 없는 교통의 요지에 위치하고 있으며, 아드리 해 남쪽 연안에 크로아티아 최 남단에 위치한 두브로브니크는 6세기 전에 건설되어 유럽의 해상무역의 중심지로 명성을 떨쳤습니다. 도시를 둘러싸는 길이2km의 17세기 중세의 성벽이 자리하고 있는 모습은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아름답습니다.
    이 멋진 도시의 하이라이트는 웅장한 성벽에 둘러싸인 구시가 과 성벽투어 입니다.
    - 스르지산 케이블카 - 플라차 거리 - 성벽 투어 - 오노프리오 분수 - 부자 까페 - 렉터 궁전 - 스폰자궁 - 프란체스 성당 등 관광
    P,S : 투어종료 후 시간이 좀더 투자하실 수 있는 분들은 이곳에서 1~2일 여유있게 자유여행을 해보시면 좋으세요.
    휴양도시인 만큼 휴식과 함께 다양한 해상 스포츠와 관광을 체험해보시길 추천 합니다.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한국인 가이드
* 전용차량 지원
* 가이드 숙박
* EU 27개국 차량보험
* 유류비, 주차비, 도로비

가격 불포함사항

* 식대비
* - 고객 숙박비
* - 입장료 및 탑승비 (1인당 금액)
* 빈트가르 협곡 : 5유호
* 블레드 성 입장료 : 10유로
* 블레드 섬(보드) 비용 : 14유로
* 포스토이나 동굴 입장료 : 25.8유로 (한국어 오디오 포함)
* 비수기55쿠나 8유로
* 준성수기 110쿠나 15유로
* 성수기 180쿠나 25유로
* - 포함사항 외

환불정책

*여행시작 30일전까지 통보시 :100% 전액환불
*여행시작 29~20일 통보시 :90% 환불
*여행시작 19~10일 통보시 :80% 환불
*여행시작 9~5일 통보시 :70% 환불
*여행시작 4~ 여행당일 통보시 :전액환불불가

유의사항

* 프라이빗 단독투어 : 미팅 장소는 고객님의 숙소에서 합니다.
* 투어시간은 : (09:00~18:30) 상담을 통한 고객이 원하시는 시간에 가능합니다.
* 여행용짐은 한분당 케리어 1개만 허용 됩니다.
* 차량으로 이동하지만 트레킹코스와 함께 진행되므로 편한 운동화가 좋습니다.
* 동굴 과 협곡 내부는 기온이 낮은 편은 입니다. (체온 보호용 옷 준비해주세요)
* 개별 우산 준비 해주세요
* 여행자는 여권(원본)을 필히 소지하시길 바랍니다.
* 여행자보험을 가입하고 영문 여행자 보험증 소지를 권장합니다.
* (미소지시로 검문시 벌금이 부과될 수 있습니다..)
* 추가로 발생하는 입장료 등은 현지 물가 변동에 따라서 예고 없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현지 사정에 따라 여행코스가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천재지변, 현지사고, 개인일정 변경 및 차질로 인한 투어 취소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