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유럽 > 잘츠부르크

사운드 오브 뮤직 투어 in 잘츠부르크

#영화 사운드오브뮤직 촬영지
  • 만족3.8(349명 예약)
    53,000원
벤/버스투어 1~40명
4시간 오전 9시15분

INTRO




도-레-미~♪♬


아름다운 음악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수 많은 사람들을 감동 시키고 지금까지도 꾸준히 사랑하는 명작 영화의 배경이 된 장소를 직접 가보세요!

전용차량으로 편하게 즐기는 투어!
작은 마을에 있는 사운드 오브 뮤직의 기억들을 찾아보세요. 누구보다 잘 아는 현지 가이드가 당신을 이끌어 드립니다! 영화의 장면장면들을 따라 영화 속으로 빠져드는 경험을 하실 수 있을 겁니다.

Q : 이 회사, 믿을만한 곳인가요?

A : 해당 투어를 진행하는 'Panorama tour & travel' 은 전세계 90개 이상의 회사와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는 회사입니다. 또한, 2015년 'Partner of the Year Award'에서의 4번째 수상을 비롯하여 다수의 수상경력이 있는 신뢰할만한 역사와 경력을 가진 오스트리아 현지업체입니다.

가격 정보

구분 가격
스투비 특가 53000KRW

가격 포함사항 + 자세히

숙련된 가이드, 미니 밴 혹은 대형버스

업체 정보

Salzburg Panorama Tours GmbH

60년 전통의 오스트리아 투어사

업체 문의처

대표 : Katrin Mayr
카카오 : stubby2496
연락처 : +43 662 8832110
이메일 : stubbyteam@gmail.com
입금정보 : 우리은행 1005-602-760562 (주)스투비플래너 (송금대행)

투어 코스 소개

미라벨 정원 → 레오폴츠크론성 → 헬브룬 궁전
→ 논베르크 수녀원 → 장크트 길겐 → 몬드제 성당

*현지 상황에 따라 일부 일정은 변경될 수 있습니다.

1 미팅장소

만나는 시간
09:00 / 13:45
주소
Hubert Sattler Gasse 1, 5020 Salzburg
찾아가는 법
Salzburg Panorama Tours GmbH, St. Andra Church 바로 앞.

2 왜 사운드 오브 뮤직 투어일까요?

3 투어 코스

전설의 도레미송이 탄생한 영화 ‘사운드 오브 뮤직’ 속 명소 6곳

미라벨 정원 → 레오폴츠크론성 → 헬브룬 궁전 → 논베르크 수녀원
→ 장크트 길겐 → 몬드제 성당

4 미라벨 정원

미라벨 정원은 바로 사운드 오브 뮤직의 그 유명한 '도레미송'을 촬영한 곳이죠! 사운드 오브 뮤직 촬영 후에 미라벨 정원이 많이 유명해졌다고 해요!

미라벨 정원과 잘츠부르크성이 한눈에 보이는 페가수스분수에서 사진찍는거 잊지마세요~

5 레오폴츠크론성 [Leopoldskron Palace]

사운드 오브 뮤직의 주된 배경이 된 저택이며, 성 안에는 커다란 연못이 있죠.
이 저택이 영화 속 폰트랩 대령의 집입니다. 마리아와 아이들 그리고 대령의 이야기가 나온 곳! 이 곳에서 우리는 사운드 오브 뮤직의 유명한 보트 장면 사진을 찍을거에요! 물론 사운드 오브 뮤직에서 나온 뒷정원도 봅니다!

6 논베르크 수녀원

논베르크 수녀원은 아직까지도 수녀원의 역할을 하고 있는 곳으로, 사운드 오브 뮤직에서 마리아가 아직 견습 수녀일때 머물던 수녀원이죠! 그리고 실제의 마리아가 머무른 수녀원도 논베르크고, 트랩대령과 마리아가 실제로 결혼한 곳도 논베르크 수녀원이랍니다. 원래 이 수녀원은 벽 안으로의 내부 관람은 허용되지 않지만, 투어 이후에 예배를 드리러 가거나 고딕양식의 교회로 들어서는 입구를 걸을 수 있답니다!

7 헬브룬 궁전

사운드 오브 뮤직에서 마리아와 트랩 대령이 키스하던 곳을 기억하시나요? 그곳이 바로 헬브룬 궁전이랍니다!
마리아와 트랩대령이 키스하던 그 정자는 영화의 팬들을 위해 다시 지어졌다고 해요!

또한 사운드 오브 뮤직의 트랙인 '16 going on 17'의 장면 배경도 헬브룬 궁전이죠! 사운드 오브 뮤직의 팬이라면 절대로 놓쳐서는 안될 장소임엔 틀림없죠?

8 장크트길겐

이제는 잘츠부르크 시내를 벗어나서 사운드 오브 뮤직을 쫓아가 볼까요? 영화 초반부, 마리아가 노래부르며 넓은 초원을 누비는 장면이 그대로 눈앞에 펼쳐진답니다!

정말로 아름다운 절경이 아닐 수 없어요, 푸른 초원과 아기자기한 가옥들이 즐비한 곳이죠! 사운드 오브 뮤직의 감동과 아름다운 경관이 주는 예쁜 추억까지!

9 몬드제 성당

사운드 오브 뮤직에서 마리아와 트랩 대령의 결혼식을 올렸던 바로 그 곳입니다! 영화에서의 뭉클한 그 감동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요!

몬드제 성당을 구경한 다음에는, 마을을 둘러볼 수 있는 자유시간을 드립니다!

꼭 확인하세요.

포함사항

  • 숙련된 가이드
  • 미니 밴 혹은 대형버스

불포함사항

유의사항

  • 투어 시간 : 시작(09:15) ~ 종료(14:00) / 약 4시간 진행
  • 반드시 출발 15분전에 미팅장소에 도착해주세요! 늦으시면 참가나 중간합류가 불가능합니다!
  • 투어는 당일 참여인원에 따라 대형버스 혹은 8인승 밴으로 이동합니다!
  • 예약 후 나타나지 않을 시, 환불 불가능합니다.
  • 예약을 확정 받으시고, 추후에 날짜 변경을 요청하였는데 스케줄 문제로 인해 취소를 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이러할 경우에도 취소 수수료 5,000원은 지불하셔야 합니다. 이 점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 현지업체의 스케줄을 확인 후 예약완료를 해드리기 때문에, 바우쳐는 입금일로부터 이틀후(영업일기준)에 발송해드립니다. (특히 금요일 17:00 이후에 예약하시는 경우, 그 다음 주 월요일 오후에 현지업체 확인이 가능하므로 최소한 화요일 이후의 예약만 하실 수 있습니다.)
  • 본 투어는 잘츠부르크 현지사업자가 직접 운영하는 현지투어입니다. 스투비플래너는 해외 카드결제시 빈번하게 발생하는 해킹/도용문제를 막고 예약자의 편의를 돕기위해 (업체의 서면동의하에) 고객에게 예약금을 입금받아 스위스 현지 업체로 대신 송금해드리는 예약대행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본 투어서비스에 대한 책임은 투어사에게 있음을 인지한 상태에서 예약해주시기 바랍니다. (스투비는 이 상품과 관련해 현지 업체로부터 소정의 광고비를 받고 있으며, 회원특가는 해당 광고비의 범위내에서 스투비가 자체적으로 할인을 제공하는 금액임을 명시합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예약 취소일
(투어일 기준)
환불액
(총 결제금액 기준)
4일 이전 취소 시 취소수수료(5,000원) 차감 후 환불
3일 - 당일 취소 시 환불 불가

이용후기

17개 후기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


NOT GOOD 차내에 달려있는 tv를 적극 활용 하면 좋겠습니다 더 많은 영상물을 보여주면 좋을듯해요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비왔지만.버스타고이동이라서좋았어요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없다


NOT GOOD 이런투어에 내돈 5만원 너무 아깝다.. 최악의 투어였다.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사운드오브 뮤직 팬이라 그 곳을 가볼수잇엇던 것이 좋았음.


NOT GOOD 가이드가 할머니라 말을 알아듣기 힘들었음.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언어는 달랐지만 음악으로 하나되는 투어였습니다. 밝고 유쾌한 가이드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추천합니다.


NOT GOOD 없습니다.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영화속으로 들어가는 느낌이였어요!


NOT GOOD 딱히 없는듯요..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잘츠부르크에 방문한다면 꼭 참여해야 할 투어 프로그램! 영화 속 배경을 저렴한 가격에 전부 둘러볼 수 있다. 매우 아름다웠음^^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가이드분께서 너무 친절했습니다.


NOT GOOD 한국어 투어가 아니라 해석하는 게 힘들었습니다...ㅠ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사운드오브뮤직을 좋아하시면 꼭 가셔요. 결혼식 장면의 성당과 그 주변 마을은 넘나도 예쁘고, 원래 집도 예뻐요.. 차량으로 가서 접근성이 어려운 곳을 둘러보는 게 좋아요. 그 성당은 거의 한시간은 타고 나가더라구요. 영어가이드 였지만 재미있는 이야기들 들려줘서 좋았어요.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가이드분이 사운드오브뮤직에 남다른 애정을 가지신게 맘에 들었어요ㅎㅎ 노래도 다 알고계시고 영화 비하인드스토리까지 하나하나 말해주셔서 투어동안에 사운드오브뮤직에 푹 빠져있었습니다ㅎㅎ


NOT GOOD 굳이 꼽자면 영어로 진행되는점...?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가이드가 친절했어요


NOT GOOD 버스에 와이파이가 있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아요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버스안에서 음악을 들으면서 가므로..여행의 기분이 업그레이드됨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가이드님이 재미있었고, 설명도 잘해주었다. 버스안에서도, 관광지안에서도 여행자들을 즐겁게 만들어주었다. 그리고 가이드님의 센스도 좋았다. 사진찍는 시간도 충분했고, 중간에 점심시간포함한 자유시간도 여유있게 잘 보냈다.


NOT GOOD 없었다.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사운드 오브 뮤직을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진짜 좋은 투어입니다!! 버스 타고 이동하니깐 개인적으로 가지 못하는 지역까지 갈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NOT GOOD 없어요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가이드가 친절함


NOT GOOD 생각보다 각 장소에 머무르는 시간이 짧아서 아쉬웠다.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차가 없다면 가지 못했을 곳이 많습니다. 잘츠부르크에서 거리가 꽤 되는 곳들이 많았거든요. 특히 몬트제 성당은 거리가 꽤 멀어서 투어 차량이 아니었다면 가기 힘들었을겁니다. 가는 길에 봤던 장크트 길겐의 풍경들도 아름다웠구요.


NOT GOOD 아이러니하게도, 사운드 오브 뮤직 투어임에도 영화 촬영지는 겉핥기 식으로 훑고 가더군요. 시간이 제한적이라 그랬겠지만, 투어 시작 전에 혼자서 논베르크 수녀원 등을 가지 않았더라면 몇 군데 보지 못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제가 미처 찾아보지 못했던 촬영지를 알게 된 점은 좋았으나 정작 그 앞에는 가지 않았다는 점(노란 담벼락의 집, 레오폴드스크론 호텔)은 좀 실망스러웠습니다. 몬트제 성당에서 자유시간을 꽤 길게 주던데 차라리 그 시간을 줄이고 각 촬영지마다 좀 더 오래 있었다면 어땠을까 싶었습니다. 마지막에 투어 가이드가 던져놓듯이 '저기가 도레미 송의 마지막 장면을 촬영한 미라벨 정원이야 그럼 난 이만 안녕'이렇게 던져주는건 더 어이가 없었습니다. 미라벨 정원 역시 투어 시작 전에 들렀기에 망정이지.. 전반적으로 사운드 오브 뮤직 투어라는 이름을 붙이지 않고 차라리 잘츠부르크 투어라 붙였다면 아름다운 풍경들에 굉장히 만족스러웠을 투어였습니다. 그러나 투어의 제목과는 좀 맞지 않는 듯 싶었습니다.

상품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1:1 문의)

0개 의견이 있습니다.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