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상품은 Hornblowerboat의 책임하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 I_One_섬] 블루라군 in 코미노 섬 ALL DAY

  • #온종일 물장난  # 워터파크 슬라이드 남부럽지않은  # 코미노섬 블루라군 전세냈다
₩ 27,000원~ 1인
  • 크루즈 투어

    1인 이상

  • 7시간

    9:30, 10:30

  • 영어

    언어

가격 상세정보

가격표

구분 1인당 가격
일반 20EUR
만 6~10세 어린이 10EUR
만 5세 이하 0KRW
포함 / 불포함사항

푸른 하늘, 더 푸른 바다, 구름같은 해변이 기다리는 이 곳! 몰타의 코미노 섬, 블루 라군을 다녀오는 보트 투어를 소개합니다! 바다를 사랑하는 분이시라면 세상 누구보다도 행복해질 수 있는 블루 라군에서의 최고의 휴양, 힐링 수영 파티을 보내시는 걸 추천합니다!


01:57 ◀ 하이라이트! 웰컴투 몰타! 몰타의 아름다운 섬, '코미노' 섬의 블루 라군에서 즐기는 레져는 진정한 힐링!

보트 내 시설 안내
보트 시설로는 갑판에서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선탠용 의자가 있습니다. 그늘진 좌석, 볕이 잘드는 좌석이 전부 준비되어 있습니다. 남녀 화장실과 스노쿨링 장비, 라커도 준비되어있습니다. 스노쿨링과 라커는 일정 수량만 준비되어있기에 보트에 탑승하는 승객 전원이 사용할 만큼은 되지 못하지만 나눠서 사용 가능합니다. 그 밖에 음료와 간식을 판매하는 카페도 있습니다.

미팅장소

미팅포인트

Bugibba Jetty

미팅시간

월요일~토요일은 10:30, 일요일은 09:30에 만납니다.

투어 코스

몰타 섬에서 출발 - 세인트 폴 섬 근처 항해 - 코미노 섬 블루 라군 도착 - 블루 라군에서 자유 시간 - 고조 섬 근처 세인트 메리 동굴 해협 항해 - 몰타 섬으로 귀항

  1. 세인트 폴스 섬 일대

    첫 일정으로 몰타 메인 섬에서 출발해 북쪽 해안을 항해하면서 세인트 폴스 섬과 아락스 동굴로 들어가는 해안 절벽, 바울스 동상 등을 감상하게 됩니다.

  2. 산타 마리아 동굴

    코끼리 모양의 기암 절벽이 있는 이 곳은 산타 마리아 동굴의 입구입니다. 동굴에 들어가면 영롱한 빛의 푸른 바다를 볼 수 있습니다.

  3. 코미노 섬의 블루 라군

    블루 라군 섬의 코미노에 도착하여 4시간 30분 동안 정박합니다. 보트에서 바다로 슬라이딩 할수 있는 튜브 슬라이더가 설치되고 자유롭게 수영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4. 고조 섬의 크리스탈 라군, 동굴 해협

    고조에서 3시간을 보낸 후 보트로 돌아가 세인트 메리 타워 쪽의 동굴을 감상하면서 코미노의 남쪽 해협을 통해 몰타로 되돌아갑니다. 몰타로 도착하는 예상 시간은 오후 5시 30분 입니다.

꼭! 확인하세요

가격 포함사항

*코미노 섬, 고조 섬 근처(정박하지 않습니다.) 오가는 배 이용
* 갑판, 화장실, 선탠 체어, 스노쿨링 장비, 라커와 같은 보트 내 시설 이용
* 영어 사용하는 가이드

가격 불포함사항

* 보트에는 음식과 음료를 파는 카페가 있습니다. 이곳의 물품은 필요시에 직접 구매하시면 됩니다.
* 개인 수영복
* 타올, 위생 용품, 샤워 용품

환불정책

*투어 시작 4일전 :전액 환불
*투어 시작 3일전 :환불 불가

유의사항

* 3월부터 11월까지 운영되는 투어입니다.
* 월요일~토요일은 10:30~17:30 까지 진행되며, 일요일은 09:30~17:00까지 진행됩니다.
* 호텔 트랜스퍼(HOTEL TRANSFER)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비용은 약 5유로 정도로, 머무시는 숙소와의 거리로 계산되어 안내해드리게됩니다.)
* 여행사 판단에 날씨나 불가치한 이유로 투어 진행이 어려울 경우, 투어 일정 변경을 도와드리거나 전액 환불을 해드립니다.
* 현지업체의 스케줄을 확인 후 예약완료를 해드리기 때문에, 바우쳐는 입금일로부터 이틀후(영업일기준)에 발송해드립니다.(특히 금요일 17:00 이후에 예약하시는 경우, 그 다음 주 월요일 오후에 현지업체 확인이 가능하므로 최소한 화요일 이후의 예약만 하실 수 있습니다.)
* 주말 예약및 상담건은 월요일에 처리됩니다.

상품에 대한 1:1 문의를 남겨주세요.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

맨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