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토니아 > 탈린

에스토니아 탈린 올드타운 투어

#중세도시의 아름다움을 잘 간직하고 있는 올드타운 감상
  • 매우 만족5.0(12명 예약)
    30,000원
워킹투어 4~10명
약 2시간 30분 협의가능

INTRO

독일 귀족들이 살던 톰페아 언덕과
독일 상인들과 평민들이 살던 언덕 아래 자치도시 투어입니다!
★에스토니아 탈린 올드타운 소수정예 가이드 투어★

탈린의 올드타운은 타운 전체가 1997년 유네스코 중세도시로 선정될 만큼 중세도시의 모습을 그대로 잘 보존하고 있습니다. 중세 시대 독일 귀족들이 살던 톰페아 언덕과 상인들과 평민들이 살던 언덕 아래 자치도시를 제대로 보여드리겠습니다. 우리와 사뭇 다른 색다른 풍경, 마음껏 즐겨보세요~

저와 함께 비루 대문(Viru Gate), 톰 성모 교회, 파트쿨 전망대, 대길드 건물, 검은머리 형제단 길드 건물, 올레비스테 교회, 뚱뚱한 마가렛 성탑 등 올드타운 주요 명소들을 구석구석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찍기 좋은 장소도 데려다 드릴게요! 인생샷 남기고 가세요!

가이드 소개

안녕하세요!
에스토니아 탈린 올드타운 투어를 진행하고 있는 서인혁입니다!

저는 먼저, 에스토니아 현지 친구들이 많기 때문에 에스토니아 정치, 사회 전반에 대한 이해와 관심이 높은 편입니다.

또한 역사에 관심이 많기 때문에 에스토니아의 역사에 대해서도 상세히 설명드릴 수 있습니다. 그림같은 중세도시 속 이야기 궁금하지 않으세요?

..

간단한 에스토니아어 회화도 알려드리니 직접 현지인들과 한마디라도 주고받을 수 있는 특별한 여행을 즐겨보세요!

올드 타운 중심으로 2시간 30분 투어가 기본이고, 1인당 5천원 추가시 까드리오르그 궁전 투어(1시간)도 가능하십니다. 모두 에스토니아에서 만나요~!! :)

가격 정보

구분 가격
정상가 30000KRW

가격 포함사항 + 자세히

가이드 비용

업체 정보

서인혁

상품 문의는 언제든지 카톡으로 연락 주세요! 만나는 장소, 시간 등 협의 가능합니다!

업체 문의처

대표 : 서인혁
카카오 : gogogo4089
연락처 : +372 5894 7582
이메일 : ihsjames72@naver.com
입금정보 : 우리은행 1002-441-538391(서인혁)

투어 코스 소개

비루 대문 - 구 시청광장 - 알렉산더 넵스키 러시아 정교회 - 국회의사당 - 톰 성모교회 - 파트쿨 전망대 - 세자매 건물 - 뚱뚱한 마가렛 성탑 등

1 미팅장소

만나는 시간
예약 후 조율
주소
Viru 24, 10140, Tallinn
찾아가는 법
비루 대문 (Viru Gate) 옆 맥도날드 앞

2 미팅장소

3 비루 대문

탈린 구시가지 관광을 시작하실 때 가장 좋은 장소는 맥도날드 간판이 크게 붙어있는 비루 문입니다. 그 앞으로는 구시가지로 들어가는 꽃가게들이 쭉- 나옵니다! 이 곳에서 만나서 투어를 시작해 봐요!

4 구 시청광장

탈린 올드타운 구 시청광장은 기사들의 검투사 시합, 정기시장, 크리스마스 파티, 사형집행 등이 이루어지는 중세시대 문화의 중심지였습니다. 지금도 문화의 중심지로써 비정기적으로 다양한 공연을 하기도 하고 시장이 들어서기도 합니다.

5 알렉산더 넵스키 러시아 정교회

개인적으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교회입니다. 왜냐하면 다른 교회들과 달리 관광객들에게 무료로 개방하는 몇 안되는 교회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러시아 정교의 아름다운 교회 내부를 보실 수 있으십니다. 운이 좋으시다면 예배 의식도 보실 수 있습니다. 교회의 기원과 자세한 예배 의식 등을 설명 드리겠습니다.

6 국회의사당

옛부터 이 터에 자리를 잡는 자가 탈린을 지배한다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덴마크, 독일, 스웨덴, 러시아가 에스토니아를 지배할 때 항상 여기에 통치기구를 세워두었었는데요, 지금은 에스토니아의 주권은 에스토니아인들에게 있다는 뜻에서 국회의사당 건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7 톰 성모 교회

에스토니아의 대표적인 루터교 교회입니다. 독일 십자군이 쳐들어와 처음 교회를 세운 것이 이 교회의 시초라고 하는데요, 십자군이 에스토니아까지 쳐들어왔다니 어떻게 된 일일까요?

8 파트쿨 전망대

올드타운에서 사진이 가장 잘 찍히는 전망대입니다. 북쪽으로는 발트해가 보이고 서쪽으로는 구 소련을 느낄 수 있는 버려진 공장지대, 동쪽으로는 중세 독일 상인들의 자치도시가 보입니다.

9 세자매 건물

지금은 호텔로 사용 중인 커여운 세자매 건물입니다. 중세 시대 때는 독일 상인들의 전형적인 주거지겸 상점 건물로 사용되었다는데요, 그 쓰임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10 뚱뚱한 마가렛 성탑

해안 성문 앞에 있는 뚱뚱한 마가렛 성탑입니다. 해안가에 있는만큼 적들의 침입을 가장 먼저 당했기 때문에 올드타운의 성탑 중에서 가장 강력한 성탑으로 지었습니다.

타운 전체가 유네스코 중세도시로 선정될 만큼 아름답고 잘 보존된 탈린의 올드타운! 저와 함께 회화, 역사,생활까지 접해봐요~

꼭 확인하세요.

포함사항

  • 가이드 비용

불포함사항

  • 개인 식사 및 간식, 음료수 등

유의사항

  • 본 투어의 최소 출발 인원은 4명입니다.
  • 편한 복장에 편한 신발 신고 미팅 전에 화장실 꼭 다녀와 주시기 바랍니다.
  • 바닷바람이 세서 여름철에도 긴팔 걸칠 옷을 하나 갖고 오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취소 및 환불규정

예약 취소일
(투어일 기준)
환불액
(총 결제금액 기준)
여행 3일 전 100% 환불
환불 불가

이용후기

1개 후기가 있습니다.

프로그램    전문성      친절도  

GOOD 비루게이트를 통과하면서 펼쳐진 탈린의 올드타운은 중세의 마을 속으로 들어가는 환상적인 경험이었어요 가이드님의 흥미로운 설명을 들으며 돌담길과 거리를 걸으면서 아름다운 동화 속 나라 탈린에 흠뻑 빠졌어요 미소가 절로 나오는 인생샷과 함께 가성비 높은 근사한 맛집도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이었죠 러시아제국 시절 여름 별궁으로 만들어졌다는 까드리오르그는 한적하고 아름다워서 올드타운과는 다른 평화로움을 주는 장소였어요 탈린에서 공부하고 있는 가이드님은 발트 3국의 역사와 문화에 대해 잘 알고 있어서 호기심 많은 일행의 온갖 질문에도 친절하게 잘 답해주셔서 참 유익한 시간이었죠 감사해요^^

상품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1:1 문의)

0개 의견이 있습니다.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