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기
샤모니 몽블랑

프랑스 알프스의 가장 높은 봉우리 몽블랑, 그리고 함께 다정히 자리잡은 마을 샤모니. 프랑스의 도시지만 스위스 제네바와 가까워 설산을 사랑하는 스위스 여행자들이 많이 들린답니다. 험준하지만 하늘에 닿을 듯 숭고한 몽블랑은 등반의 열정을 가진 이들에게는 도전의 땅이 되었고 많은 여행객들에게는 황홀하고 반짝이는 자연 그 자체가 돼주었어요~ 아름다운 리조트마을 샤모니와 눈부시고 열정적인 산맥 몽블랑으로 오르는길, 함께하실까요?

샤모니 몽블랑에 다녀오셨나요?


경험해볼 만한 것들


찾아가기

1. 안시~샤모니몽블랑 >
기차2시간 50분

※ 이 구간 Tip
생 제르베(St. Gervais)에서 1회 환승한 소요시간이다.
하지만 2회 환승하는 경우가 1회 환승하는 경우보다 30분 소요시간은 단축시켜준다.

2. 제네바~샤모니몽블랑 >
기차2시간 /버스2시간

ㅁ 기차 이용시 ''생 제르베 구간에서 1회 환승해야 한다. 제네바에서 생 제르베 구간은 약 1시간 45분이 소요된다. ㅁ 버스의 경우는 직행이기는 하나 2시간에 한대씩 있어, 시간을 잘 맞추어야 한다.

제네바 공항에서 바로가는 버스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하루에 3편정도 있습니다.(시즌별로 다르니 꼭 확인하셔야 합니다./약 2시간 소요)
버스시간/요금 보러가기
http://www.chamonix.com/transport-timetable,55,en.html

3. 파리~샤모니몽블랑 >
기차5시간 40분

※ 이 구간 Tip
''파리-샤모니 몽블랑'' 구간을 이동하는 방법은 크게 3가지로 볼수 있다. ㅁ''파리-생 제르베-샤모니 몽블랑'' 구간을 이동하는 방법으로 파리에서 생 제르베까지 약 5시간 생 제르베에서 샤모니 몽블랑 까지 약 40여분이 소요된다. ㅁ''파리-생 제르베-샤모니 몽블랑'' 구간을 야간으로 이동하는 방법이 있는데 파리에서 밤 10시에 출발하여 오전 10시경에 도착하게 된다. 이 경우는 파리 리옹역이 아니라 ''오스텔리츠역(Austerlitz)''에서만 출발하니 꼭 참고 하자. ㅁ''파리-제네바-샤모니 몽블랑'' 이구간은 시간을 조금 단축할수 있다. 파리에서 제네바까지 약 3시간 30분이 소요되며 제네바에서 샤모니까지 약 2시간을 버스로 이동하면 된다. 시간을 단축할수 있으나 버스로 갈아타야하고 이동하는 버스가 2시간에 한대씩 있으니 시간을 잘 맞추어야 한다.

4. 인터라켄~샤모니몽블랑 >


스위스 알프스 (7)

인터라켄

호수 사이의 꿈같은 도시

융프라우

가장 먼저 떠오르는 스위스 대표 이미지

체르마트

마테호른을 품은 청정 낙원

리기산

알프스 북동부에 위치한 산들의 여왕

티틀리스

회전 곤돌라를 타고 올라가는 스노우 액티비티의 천국

필라투스산

세계에서 가장 가파른 경사를 오르는 산악열차

알레치 아레나

세계 최대 규모의 알레치 빙하를 가장 가까이에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