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기
발렌시아

발렌시아는 마드리드, 바르셀로나를 잇는 스페인에서 세 번째로 큰 도시입니다 스페인 동쪽 끝에 위치해 아름다운 바다를 접하고 있는 최고의 휴양도시인데요 하지만 잊지 말아야 할 것! 예술 작품인 건축물들이 가득한 아름다운 예술 과학 도시라는 사실이죠 도시를 걸으면 예술과학도시인 발렌시아를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거예요. 또, 파에야의 본고장이 자랑하는 파에야도 먹어보면 좋겠죠? 현대적인 면과 동시에 휴양을 즐길 수 있는 스페인의 도시 발렌시아의 매력을 느껴보세요

발렌시아에 다녀오셨나요?


경험해볼 만한 것들


찾아가기

1. 바르셀로나~발렌시아 >
기차3시간 30분

렌트카로 이동 - 총 소요거리 303km

ALSA버스 4시간 15분소요

2. 그라나다~발렌시아 >

1. 렌페 이용하기


그라나다-바르셀로나 구간을 이용하여 중간에 내리면 된다. 즉, 그라나다-발렌시아-바르셀로나의 루트로 이동하는 렌페를 이용하되 바르셀로나까지 가서 내리는게 아니라 발렌시아에서 내린다는 의미이다. 렌페이동시 약 8시간이 소요된다.
이동시간이 길다보니 야간열차를 많이 이용하게 되는데, 가끔 좋은 프로모션가격이 뜨면 25유로정도에 구입이 가능하다. 렌페 예약은 2달전부터 가능하니 2달전부터 긴장하면서 렌페사이트에 열심히 들어가본다 !!!

2. alsa 버스
버스로는 9시간 정도 소요되며 가격은 약 40유로이다. 예약은 www.alsa.es를 이용한다.

3. euro버스
7시간 정도 소요, 약 50유로

4. 저가항공
직항이 없고 경유만 있다. 가격대도 10만원, 20만원이 훌쩍 넘는 주제에 시간도 6-7시간정도 걸리므로 추천하지 않는다.


3. 마드리드~발렌시아 >

마드리드-발렌시아
버스 25유로~30유로
마드리드 남부터미널역 (Mendez Alvaro역)에서 승차 4시간 30분정도 걸림.


스페인 발렌시아/무르시아 (3)

부뇰

그 유명한 토마토 축제가 열리는 도시!

알테아

바다에 씻긴 듯 눈부신 하얀 도시

알리칸테

하얀 해안, 코스타 블랑카의 중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