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근교여행 라이(RYE) 동행

유명한 관광지 말고 아기자기한 영국 시골 느껴볼까~

동행 접수 안내

총 11명 접수

1. 신청후 동행 7일전까지는 날짜변경/취소가 가능합니다.
2. 동행 7일 이전 신청자의 경우, 7일전에 확정요청메일이 발송되는데 이때 확정해주셔야만 실제 동행 매칭이 시도됩니다.
3.당일 혹은 5일 이내의 신청자는 신청과 동시에 매칭이 시도됩니다.

INTRO

미래 남편과 다시 가고 싶은 로맨틱한 도시 ‘라이(Rye)’ ~! 라이를 가야하는 이유 무엇? 귀여우니까. 그게 전부고 다인 이유 ! 나도 모르게 “하~~좋다”를 연발하게 될 작고 소박한 아기자기한 매력의 영국 시골마을을 소개합니다.

라이는 아담하지만 2천 년의 역사를 지닌 유서 깊은 항구 마을로, 마을 전체를 천천히 돌아보면 3~4시간이 소요되는 곳입니다. 아직까지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많이 알려지지 않은 보물같은 곳이죠! 900여년 전 지어진 세인트 메리 교회와 과거 엘리자베스 여왕도 묵고 갔다는 Mermaid Inn 등 알고보면 고풍스러움을 가득 담고 있는 매력적인 곳입니다.

오랜 역사를 갖고 있는 만큼 과거 프랑스의 침략에 맞서 싸우던 요새도시로써의 흔적이 라이에 곳곳에 묻어있는데요, 르네상스 시기를 거쳐 변형된 오늘날의 성곽 박물관에 들러 더 자세하고 생생한 내용을 직접 확인하시길 바라요.

이렇게 동네를 한바퀴 쭉 돌다보면 나오는 항구. 특별할 것 없어 보이는 이 곳은 사실 자연 보호 구역이라 자연 본래의 모습을 그대로 잘 보존하고 있어요. 실제로 라이를 방문한 관광객이 뽑은 라이 인기 명소 1위로 뽑힐만큼 한적하고 산책하기 좋은 최고의 장소입니다. 생태 관련 학자들은 일부러 찾는 곳이기도 한 이 곳에서 순수한 자연의 모습에 흠뻑 취해보아요.

화려하고 북적이는 런던시내에서 잠시 벗어나 여유로운 영국 전원마을을 느껴 보는 것은 어떨까요? 보고있노라면 마음 한켠이 따뜻해지는 한적하고 아기자기한 바닷가 마을 라이를 여러분들께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

중요 고지사항

1. 이 동행 모집은 함께 여행하고자 하는 여행자들을 도와 그들에게 편의를 제공할 목적으로 운영되고 있음.
2. 스투비플래너의 역할은 단톡방을 개설해 동행의지가 있는 여행자들을 서로 연결해주고 동행에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는 것임.
3. 단톡방의 대화와 실제 동행과정에 대해 스투비는 일체관여하지 않으며 때문에 그 과정에서 발생하는 일에 책임을 지지 않음.
4. 개인정보는 모집완료후 2개월이내에 삭제됨.
5. 접수할 경우, 위의 내용들에 대해 모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함.

인기 동행

예상 동행 코스

런던 세인트 판크라스역 출발 > (Ashford환승) > Rye sussex 역 도착 (£ 34.80~ / 1시간 17분~ / 요금과 소요시간은 출발지별 상이할 수 있습니다)

1 가장 오래된 시계 위에서 시내 구경하기

세인트 메리 교회는 소박한 외관과 다르게 아름다운 내부를 갖고 있기로 유명해요. 햇살을 받아 영롱하게 빛나는 스테인드 글라스에 한 번 반하고 영국에서 가장 오래된 시계가 있는 시계탑에서 바라보는 마을 경치에 두 번 반한다는 이 곳에서 동행들과 함께 탁트인 전원 마을과 바다를 불어오는 바람과 함께 즐기다 오세요. (입장료/ £ 1)

2 언제 걸어도 좋은 Rye harbor 걸어보기

라이 항구는 자연 보호 구역으로 지정되어 있어 평소 우리 근처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동식물을 만날 수 있어요. 한적하고 조용한 산책길을 걷노라면 살랑이는 바람 속 묻어나는 바다내음에 근심,걱정이 사라지는 마법같은 경험을 하실 수 있어요. 언제 걸어도 좋은 rye harbor 천천히 걸어볼까요.

3 영국 전통적인 마켓 구경하기

라이에서는 매주 목요일 8am 부터 3pm 까지 150년 오랜 전통의 마켓이 열립니다. 푸드트럭처럼 라이 카페나 간단한 푸드도 즐길 수 있고 무엇보다 광범위하고 빈티지한 엔티크 느낌의 상품들에 영국 시골 마을의 소소한 매력을 느낄 수 있으실 거예요.

4 홈메이드 티룸에서 여유로운 시간 갖기

일정상 마켓을 못가게 되도 걱정하지 마세요! 거리를 걷다보면 아기자기한느낌의 상점들을 쉽게발견할 수 있어요. 저마다의 개성을 자랑하는 엔티크한 느낌의 중세풍 가게들이 라이로 끌어들이는 또다른 매력중 하나죠. 런던에서보다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귀여운 티룸에서 맛있고 따뜻한 홈메이드 스콘, 디저트를 크림티와 함께 즐겨보세요. 훨씬 푸짐한 afternoon tea set도 동행과 함께라면 무리없이 가능하답니다!

5 머메이드 거리에서 인생샷 건지기

라이의 하이라이트는 뭐니뭐니해도 Mermaid Street! 영국느낌 물씬 나는 예쁜 거리에서 인생사진을 남겨봅시다. 집집마다 꽃과 식물로 아름답게 꾸며진 가정집과 자갈길이 우리의 인생샷을 도와줄거예요. 이렇게 예쁜 곳 혼자 가서 이런저런 포즈 취하며 사진 찍기엔 민망할테지만, 우리끼리 같이 가면 오늘 프사 바꿀 수 있겠죠?

6 Mermaid Inn에서 근사한 저녁식사하기

엘리자베스 여왕도 머물다 갔다는 숙박 시설 Mermaid Inn 호텔에서 운영하는 다이닝 바에서 식사를 해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거예요. 혼자서는 부담스럽지만 동행과 함께라면 어쩐지 든든한 이 기분, 함께 근사한 식사를 해보세요. 간단한 드링크도 가능하니 걱정하지 마세요 :)

7 Rye 여행 같이 동행할래요?

영국에서 가장 예쁜 마을이라는 라이! 혼자서도 좋겟지만, 누군가와 같이 보면 더 좋겠죠? 새로운 인연도 만들고 혼자라면 못했을 특별한 경험 우리 같이 해봐요~

꼭 확인하세요.

유의사항

  • 신청하신 날짜의 이전 주에 동행 서비스와 관련된 리마인드 공지사항 메일을 발송하고 있습니다.
  • 반드시 입력한 메일을 확인하여 동행 서비스 참여 여부를 확정해주세요!!
  • 여러 날을 신청해주신 분들께는 그 중 가장 성사율이 높은 날짜에 매칭해드리고 있습니다.
  • 현지 일정에 따라 행사진행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이 동행에 대해 궁금한 사항을 남겨주세요.

0개 의견이 있습니다.

등록된 1:1 문의사항이 없습니다.